[흑백요리사] 성공리에 흥행

입력 2024년10월10일 08시25분 김지영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큰 인기를 끌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 프로그램은 흑수저와 백수저라는 독특한 계급 구도를 도입해 단순한 요리 대결 이상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요리 전문가 백종원과 미슐랭 스타 셰프 출신인 안성재가 참여해 그들의 깊이 있는 평가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출신 배경과 경력의 차이를 주제로 한 계급 간 경쟁 구도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며 흑수저 셰프들의 도전과 열정에 많은 이들이 공감했다.

 

흑수저 셰프들은 학교 급식, 가정식 등 소박한 환경에서 요리 실력을 쌓아온 인물들로 대중의 응원을 받았고, 백수저 셰프들은 유명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은 전문 실력파들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대결 구도는 매회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흑수저 셰프들이 백수저 셰프들과의 대결에서 보여준 반전의 순간들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출연 셰프들의 도전 스토리와 요리 철학을 응원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흑백요리사'는 단순한 요리 프로그램을 넘어서며, 계급과 배경을 뛰어넘는 도전과 극복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흑수저 셰프들의 열정과 도전은 같은 셰프들에게 큰 용기를 주었으며, 프로그램이 전하는 메시지는 요리 서바이벌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시청자들이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칼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